■  클릭이 안돼요 ?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원인 : 프로그램 설치가 정상적으로, 이루어지지 않아서 발생함.

        다음과같이 순서대로 해보세요. 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(중요 : 꼭 순서대로 진행해야 합니다.)

         1. 스케줄화면에서 Alt + J 를 눌러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

         2. 데이터 백업

            (자주하는 질문 4번 참조 http://www.ezplanner.kr/FAQ/4.htm)

         3. 이지플래너 다운로드 (중요 : 반드시, 먼저 다운로드 해야함. 바로 설치하면 안됨)

         4. 중요 : 반드시, 다운로드 받은 파일 우클릭 -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해서 설치함

         5. 데이터 복구

            (스케줄화면 좌측 상단 - 안내 - 자주하는 질문 4번 참조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