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 프로그램 실행이 정상적으로 안될 때

        프로그램 설치가 정상적으로 안될 때 발생

        다음과 같이 해보세요.

        1. 데이터 백업

           (스케줄화면 좌측 상단 - 안내 - 자주하는 질문 4번 참조)

            또는 http://www.ezplanner.kr/FAQ/4.htm

        2. 스케줄화면 좌측 상단 - 설정 - 이지플래너 제거에서 제거함

        3. 이지플래너 다운로드 (반드시, 먼저 다운로드 해야함. 바로 설치하면 안됨)

        4. 반드시, 다운로드 받은 파일 우클릭 -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해서 설치함

        5. 데이터 복구

           (스케줄화면 좌측 상단 - 안내 - 자주하는 질문 4번 참조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