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 데이터가 깨졌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?

          데이터가 깨지면 프로그램 실행이 안되거나, 스케줄이 정상적으로 안보입니다.

          이럴때는 Alt + J 를 눌러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후,

 

          sync 모드 일때 :

          C:\ezPlanner\Smartphone 폴더에서 해당월 파일을 삭제후

          백업 폴더 C:\Backup_ezPlanner\Smartphone에서 해당월 파일을

          C:\ezPlanner\Smartphone 폴더에 복사후 프로그램 실행

 

          color 모드 일때 :

          C:\ezPlanner\Data 폴더에서 Schedule.uap 파일을 삭제후

          백업 폴더 C:\Backup_ezPlanner\Data에서 Schedule.uap 파일을

          C:\ezPlanner\Data 폴더에 복사후 프로그램 실행

 

          그래도 해결안되면 이메일 주세요.  direct@ezplanner.kr